'갓파더' 장민호, 김갑수와 노래방 방문…'아이돌' 빙의한 사연은?

'갓파더' 장민호, 김갑수와 노래방 방문…'아이돌' 빙의한 사연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1.24 11: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갓파더' 김갑수가 장민호와 함께 고교 시절로 돌아간다. 

오는 26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김갑수가 장민호와 그의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난다.

장민호는 30년지기 친구들의 방문에 웃음꽃을 피운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갑작스러운 친구들의 폭로에 크게 당황한다. 장민호의 친구들은 "여자 친구가 있었겠지?"라는 김갑수의 질문에 격하게 반응한다고. 장민호는 친구들의 계속되는 질문을 피하고자 "기억이 안 나"라고 대응한다고 전해져 호기심이 증폭된다.

'사슴 부자'의 하이 텐션은 장민호의 친구들과 만나 더욱 폭발한다. 이들은 노래방을 방문해 M세대 유행곡을 열창하며 안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한다는 후문. 특히 장민호는 과거 아이돌 시절로 돌아가 친구들과 함께 군무를 펼친다.

이와 함께 이들은 오락실에서 '펌프' 대결을 진행하며 승부욕을 불태운다. 김갑수는 '펌프'에 대해 잘 모르고 있던 상황. 이후 장민호의 친구들과 팀을 이룬 가운데, 리듬에 맞춰 남다른 댄스 실력을 발휘했다는 귀띔이다.

이 뿐만 아니라 '갓파더' 17회에서는 김갑수와 장민호의 뭉클한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 재미와 감동을 제대로 선사하고 있는 '사슴 부자' 에피소드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갓파더'는 현실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가족 간의 '찐 마음'을 새롭게 만난 부자(父子)와 모녀(母女)를 통해 알아가는 초밀착 관찰 예능이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