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느라기2' 진소연, 시청 독려 인증샷 공개…'예상치 못한 곤경'?

'며느라기2' 진소연, 시청 독려 인증샷 공개…'예상치 못한 곤경'?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1.20 13: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배우 진소연이 드라마 '며느라기2…ing' 시청을 독려했다.

가족엔터테인먼트는 20일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연출 이광영, 극본 유송이,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미디어그룹테이크투·SBS모비딕)에서 연수 역을 맡은 진소연의 사진을 공개했다.

'며느라기2…ing’는 혹독한 며느라기를 벗어나려는 순간 뜻밖의 임신 소식을 접하게 된 민사린(박하선 분)의 K-임산부 성장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진소연은 시즌 1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시월드'에 입성한 민사린의 고민 상담을 들어주는 단짝 친구 연수로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며느라기2…ing'에서는 예상치 못한 곤경에 처한다고 전해져 관심이 높아진다.

공개된 사진 속 진소연은 흰색 블라우스에 검은색 스커트 착장을 하고서 '며느라기2…ing' 대본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환한 미소와 더불어 청초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진소연은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깊어지고 있는 '며느라기2…ing'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야기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진소연은 앞서 연극 '왕복서간: 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 '어리' 이외에도 tvN '드라마 스테이지-블랙아웃', 드라마 '진심이 닿다' 등에 출연하며 수준급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올레tv x seezn 오리지널 '크라임 퍼즐'에서 변호사 한연주 역을 맡아 의문의 사고로 살해당하는 등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신스틸러'로 주목을 받았다. 이에 진소연이 '며느라기2…ing'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진소연이 출연하는 '며느라기2…ing'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카카오TV에서 공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