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쇼챔' 우아!, '큐티+상큼' 매력 과시한 '별 따러 가자' 무대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1.19 18:57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걸그룹 woo!ah!(우아!)가 '쇼! 챔피언'에서 눈부신 비주얼을 과시했다.

woo!ah!(우아!)는 19일 오후 6시 방송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의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woo!ah!(우아!)는 포인트 안무인 '울랄라 춤'을 귀엽게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남색 상의와 하늘색 스커트의 스쿨룩은 상큼한 면모를 강조하며 설렘을 유발했다. 특히 woo!ah!(우아!)는 5인 5색 비타민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woo!ah!(우아!)는 지난 4일 '별 따러 가자'를 발매했다. '별 따러 가자'는 woo!ah!(우아!)만의 빛으로 세상을 환히 비추겠다는 소망을 담은 곡이다. 강렬한 디스코 드럼 사운드는 물론,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까지 더해진 팝 장르의 곡으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내고 있다.

아울러 '별 따러 가자'는 트와이스 '낙낙(Knock Knock)'을 작곡하고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편곡한 이우민(collapsedone)과 '알콜 프리(Alchol Free)' 편곡에 참여한 작곡가 이해솔이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woo!ah!(우아!)는 '별 따러 가자' 활동을 이어가며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