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다이너마이트' 댄스 커버…'완벽 비주얼+퍼포먼스' 과시

하이키, '다이너마이트' 댄스 커버…'완벽 비주얼+퍼포먼스' 과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1.18 13: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당당돌' 하이키(H1-KEY)가 완벽한 춤 실력과 비주얼로 글로벌 K팝 팬들을 매료시켰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옐, 시탈라)는 18일 0시 GLG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댄스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이키는 컬러풀한 스포티룩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어 자유분방한 에너지가 물씬 느껴지는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경쾌한 곡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 생기발랄하면서도 펑키한 하이키만의 '다이너마이트'가 탄생됐다. 

곡 후반부에는 하이키 멤버들의 유닛 댄스가 이어져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만들었다. 단체 안무에서는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로 몰입도를 높였다. 하이키는 시크한 절제미가 느껴지는 데뷔 싱글 타이틀곡 '애슬레틱 걸' 무대와 전혀 다른 매력을 선사,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하이키는 지난 5일 첫 싱글 '애슬레틱 걸'을 발매하고 4세대 걸그룹 대열에 합류했다. 데뷔 전부터 개인 및 단체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K팝 팬들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하이키는 독보적인 콘셉트의 '애슬레틱 걸'로 데뷔와 동시에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운동 동작에서 착안한 '스쿼트 댄스'가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애슬레틱 걸' 뮤직비디오가 공개 14일 만에 600만 뷰를 경신해 하이키의 인기가 입증됐다. 

보컬을 비롯해 춤, 랩, 연기, 외국어 등 다양한 재능을 겸비하고 있는 하이키가 또 어떤 콘텐츠로 숨겨진 매력을 발산할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하이키는 각종 음악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 등을 통해 '애슬레틱 걸' 데뷔 활동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