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후즈팬, 김재환 '더 레터' 오피셜 테마 카페 성료...팬들과 함께한 추억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2.01.05 16:41
  • 댓글 0
[사진=후즈팬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후즈팬이 김재환의 'THE LETTER' 발매 기념 오피셜 테마 카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후즈팬 카페는 지난해 12월 28일부터 지난 1월 3일까지,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김재환의 미니 4집 'THE LETTER' 활동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 신보 콘셉트에 맞춘 특별한 공간을 운영했다.

김재환 'THE LETTER' 오피셜 테마 카페에서는 김재환의 유행어와 별명, 곡 제목 등을 패러디해 커스터마이징한 스페셜 음료,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이며 '윈드'(김재환 팬덤명)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김재환의 신보 콘셉트 사진과 친필 사인이 담긴 전시 공간 및 포토존이 함께해 풍부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그뿐만 아니라 대면 팬사인회 응모와 럭키드로우 이벤트, 팬들이 즐길 수 있는 김재환 관련 서베이, 그리고 카페 곳곳에 숨겨진 시크릿 영상 메시지 찾기 등 다양한 체험 및 이벤트를 준비해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후즈팬 측은 오프라인 카페를 방문하기 힘든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온라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김재환 관련 설문조사, 김재환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윈드 레터' 등의 이벤트는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참여할 수 있었으며, 후즈팬 카페의 스페셜 메뉴 또한 모켓샵, 디어마이뮤즈 등 한터 패밀리가 운영하는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했다.

한편, 김재환은 'THE LETTER' 오피셜 테마 카페에 깜짝 방문해 서베이, 럭키드로우 등의 이벤트를 직접 참여하며 팬들과 같은 경험을 공유했다. 또한, 김재환은 매장에 비치된 포스터 등 곳곳에 사인을 남기기도 하고, '윈드'가 김재환에게 쓴 편지에 답장하는 등 'THE LETTER' 오피셜 테마 카페를 온몸으로 즐겼다. 김재환의 'THE LETTER' 테마 카페 방문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은 후즈팬 공식 유튜브채널 '후즈팬TV'(Whosfan 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후즈팬 카페는 케이팝에 특화된 O2O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로, 후즈팬 모바일 앱에 모인 640만 글로벌 유저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오가며 케이팝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탄생했다. 오픈 이후 화사, 에이티즈, CIX, 우즈 등의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였으며, 드라마 '퀸스갬빗',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디퓨저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