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승마서비스 개선을 위한 국민제안 공모

한국마사회, 승마서비스 개선을 위한 국민제안 공모

  • 기자명 황혜영 기자
  • 입력 2021.12.09 15: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마서비스 개선을 위한 국민제안 공모 포스터. (사진=한국마사회)
승마서비스 개선을 위한 국민제안 공모 포스터. (사진=한국마사회)

[데일리스포츠한국 황혜영 기자] 한국마사회가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승마서비스 개선을 위한 국민제안 공모’를 시행한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국민 참여를 통해 민간 승마서비스 및 말산업 정책개선 방안을 발굴하기 위해 시행된다. 총 4개 분야로 학생승마체험, 기승능력인증제, 유소년승마단, 농촌관광승마(외승체험) 중 선택해 해당사업 및 승마 서비스 전반에 대한 개선사항을 제안할 수 있다.

참여대상은 2021년 올 한해 상기 4개 사업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 성인 및 학생(또는 학부모) 모두 참여 가능하며 접수는 이메일(hana.kim@kra.co.kr)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14일 18시까지 가능하며 제안 내용의 효과성, 실용성, 노력도를 고려해 15일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5명, 우수상 8명, 노력상 17명, 총 30명을 선정하며 모바일 상품권과 교환권이 차등 지급된다.

기타 자세한 안내 및 신청서식은 말산업정보포털 호스피아(www.horsepia.com)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마사회 승마진흥부 담당자는 “이번 국민제안 공모를 국내 승마 서비스 개선을 위한 정책 발굴의 기회로 삼을 것"이라며 "보다 많은 국민이 안전하고 즐겁게 승마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승마관련 정책 및 시설 서비스 개선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