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키, 10년 만에 찾은 단골 떡볶이집 방문 "이모!"

'나혼산' 키, 10년 만에 찾은 단골 떡볶이집 방문 "이모!"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2.03 17: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사진=MBC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키가 10여 년 만에 단골 떡볶이집을 방문했다.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측은 3일 네이버TV를 통해 10여 년 만에 단골 떡볶이집을 찾은 키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고향 대구를 찾은 샤이니 키는 “11년? 12년 만에 왔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가운데, 간판조차 없는 건물의 문을 열자 보이는 풍경은 바로 떡볶이집이었다.

키는 떡볶이집 문을 열자마자 순식간에 학창 시절로 되돌아간 듯 사투리가 폭발, “이모!”라고 외치며 뛰어 들어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키는 “초, 중, 고등학교 시절 분식을 담당했던 단골 떡볶이집 사장님을 뵈러 왔다”라며 의외의 인맥을 자랑했다.

키는 10여 년 만의 상봉이 무색하게 얼굴을 보자마자 덥석 끌어안으며 친조카와 이모 같은 케미를 선보였다. 주인 이모님은 오랜 단골임을 증명하듯 키가 자리에 앉기도 전에 “떡볶이, 순대, 납작 만두 줄까?”라며 최애 메뉴를 술술 읊기도. 특히 키는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대구 명물’ 납작 만두를 자랑, “납작 만두 위에 떡볶이 이불을 덮어줘야 돼요”라며 꿀팁과 함께 역대급 먹방을 예고했다. 

샤이니 키의 추억 여행은 이날 11시 10분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