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타임 멜로' 하종우, 비하인드 컷으로 '넘사벽 비주얼' 과시

'파트타임 멜로' 하종우, 비하인드 컷으로 '넘사벽 비주얼' 과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1.29 10: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파트타임 멜로' 하종우가 화보 같은 비하인드 컷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9일 가족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솔앤펍의 메인 셰프 안도윤으로 열연하고 있는 하종우의 사진을 공개했다.

하종우의 '넘사벽' 비주얼은 '파트타임 멜로' 비하인드 컷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졌다. 특히 자전거를 타거나 핸드폰을 보는 순간에도 빛나는 옆선은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하종우는 어딘가를 응시하며 훈훈한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프로 심쿵러'의 매력을 제대로 드러냈다.

지난 24일과 25일 '파트타임 멜로'에서 하종우는 알바생 부슬미(한수아 분)를 친오빠처럼 챙겨주는 다정남 안도윤으로 출연해 주목받고 있다. 

안도윤은 친절함이 몸에 배여 있는 인물. 극 중 안도윤은 부슬미를 살뜰히 챙겨주거나 “번호 좀 줄래?”라고 말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을 안겨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파트타임 멜로'는 '썸' 타고 싶은 여자와 이를 막아야 하는 남자 그리고 데이터로 사는 이과녀와 감성 충만한 문과생 남자 등 정반대의 알바생들이 레스토랑 솔앤펍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콬TV' 채널에서 방송되며 시즌(seezn)에서 일주일 먼저 공개, 일본 훌루(hulu)에서도 방영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