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후즈팬 카페'서 글로벌 픽스 만난다! 팝업 이벤트 오픈

CIX, '후즈팬 카페'서 글로벌 픽스 만난다! 팝업 이벤트 오픈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23 11: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후즈팬 카페가 CIX와 손잡고 전 세계 케이팝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을 운영하는 한터글로벌(대표이사 곽영호)은 23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후즈팬 카페(Whosfan Cafe)의 정식 오픈 소식을 알렸다. 특히 후즈팬 카페의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10월 3일까지 CIX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공식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후즈팬 카페 X CIX 공식 팝업 스토어'에서는 CIX 멤버들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임과 동시에, 오피셜 MD 상품과 럭키드로우 등의 이벤트가 개최된다. 또한 CIX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전시공간과 포토존이 함께 운영되며, 카페 곳곳에 숨겨진 멤버들이 직접 남긴 시크릿 영상 메시지를 만날 수도 있다.

오프라인 카페를 방문하기 힘든 글로벌 팬들을 위해 후즈팬 측은 온라인으로도 함께 팝업 스토어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CIX 공식 MD와 럭키드로우 상품을 에버라인 샵, 모켓 샵, 디어마이뮤즈 샵 등 한터 패밀리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샵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후즈팬 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CIX 관련 설문과 멤버들에게 메시지 보내기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후즈팬 카페는 케이팝에 특화된 O2O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로, 후즈팬 모바일 앱에 모인 620만 글로벌 유저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오가며 케이팝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탄생했다.

후즈팬 카페에서는 CIX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케이팝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등이 개최되며, 케이팝을 중심으로 한국의 드라마, 영화, 웹툰, 애니메이션, 뷰티, 패션 등 케이컬처에 확장된 비즈니스 모델로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터글로벌의 전 세계 1100여 개 이상의 패밀리사들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각각의 프로모션이 진행돼 케이컬처 내의 상생을 도모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