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비밀' 한복 버전 안무 공개…'비글美' 눈길

미래소년, '비밀' 한복 버전 안무 공개…'비글美' 눈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22 09: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비밀' 한복 버전 안무로 추석 연휴 마지막 날 색다른 명절 선물을 전한다.

DSP미디어는 2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수록곡 '비밀(#Secret)' 한복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한다.

'비밀(#Secret)'은 사랑하는 연인과 비밀스러운 행성에 함께한다는 로맨틱한 이야기를 담은 노래. 특히 미래소년의 센스 있는 보컬 플레이가 잘 어우러진 '러브송'으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plash'와 함께 '나우(NOW, 팬덤명)'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곡 중 하나다.

미래소년은 추석 콘텐츠 영상에서 보여준 사극 분장을 하고 '비밀(#Secret)' 한복 버전 안무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래소년은 '비밀(#Secret)' 한복 버전 안무 도중 양반걸음을 하거나, 서로의 감투를 바꾸는 등 '비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래소년의 'Splash'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넘버로, 처음 만난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해서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았다.

'Splash'에는 '비밀(#Secret)' 이외에도 신스 사운드와 에너제틱한 비트의 퓨처 EDM 'Bang-Up', 미래소년과 팬들이 그려나갈 내일을 노래한 'New Days', 록 기타 리프에 소년의 열정과 포부를 녹여낸 'Don't Stop', 펑키한 여름 분위기 속 에너지 넘치는 러브송 'SUGAR' 등이 다채로운 음악 장르가 수록돼 팬들에게 귀 호강을 선사했다.

또한 미래소년의 'Splash'는 베트남, 태국, 네덜란드 등 해외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적인 인기를 기록해, '2021 슈퍼루키'다운 성장세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