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스플래시' 컴백 브이라이브 비하인드 컷 '깜짝 공개'

미래소년, '스플래시' 컴백 브이라이브 비하인드 컷 '깜짝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18 10: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포즈 맛집' 다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7일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의 컴백 브이라이브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업로드 된 사진 속엔 미래소년이 '비밀'과 'Splash' 무대를 준비하는 생생한 촬영 현장이 담겨져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비밀' 비하인드 컷에는 캐주얼한 의상과 함께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는 미래소년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미래소년은 손으로 '하트'나 '브이' 모양의 포즈를 짓고 귀여움을 배가시켜 시선을 모은다.

미래소년은 'Splash' 비하인드 컷에서 시크한 매력을 장착, 반전을 선사하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미래소년은 남다른 패션 감각까지 뽐내며 '대세 아이돌'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미래소년은 지난달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를 발매하며 베트남, 태국, 네덜란드 등 해외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화제성을 입증했다. 'Splash'는 힙합, 트랩,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곡으로 처음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은 노래로 한층 음악적인 성장을 이뤄냈다는 평가다.

또한 미래소년의 'Splash'는 발매 첫 주 판매량이 4만 6천장이 달하며 데뷔 앨범 'KILLA-MIRAE 1st Mini Album'이 기록한 2만 6천장을 훌쩍 넘긴 기록을 세우는 등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 앞으로 활동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미래소년은 19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하는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