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 엠넷 M2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통해 퍼포먼스-다큐멘터리 영상 공개 예고

더보이즈 주연, 엠넷 M2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통해 퍼포먼스-다큐멘터리 영상 공개 예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16 16: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M2 제공]
[사진=Mnet M2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더보이즈 주연이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의 2021년 9월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의 주인공으로 선정되며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15일 유튜브 '스튜디오 춤' 채널에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주연 편의 스포트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스포트라이트 영상엔 주연의 열정 가득한 연습 장면은 물론, 비하인드 스토리와 인터뷰 등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와 주연의 특별한 콘텐츠는 더 이어질 전망이다. 특히 스포트라이트 영상에 이어 17일 퍼포먼스 영상과 29일 다큐멘터리도 예정돼 있어 K-POP 팬들에게 설렘을 안기고 있다.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측에 따르면 주연은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유 슈드 씨 미 인 어 크라운(you should see me in a crown)'에 맞춰 절제된 섹시미를 선보일 계획. 주연은 슬럼프를 이겨내고 성장한 본인의 이야기를 담아낸 것으로 전해져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주연은 더보이즈의 메인 댄서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솔로 무대를 보여준 바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M2의 '스튜디오 춤'은 춤에 특화된 아티스트들과 댄스 크루가 함께 만드는 K-POP 댄스 전문 채널이다. 9월 구독자 수 327만명, 누적 조회 수 12억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는 매월 아티스트를 선정해 그들의 퍼포먼스와 인터뷰 등을 다루는 스페셜한 콘텐츠다. K-POP을 대표하는 댄서들의 퍼포먼스는 물론 춤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까지 들어볼 수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