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단체 티저 '물오른 성숙美'…'글로벌 설렘' 증폭

온리원오브, 단체 티저 '물오른 성숙美'…'글로벌 설렘' 증폭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07 09: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가 의문의 단체 티저로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공식 SNS에 온리원오브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온리원오브는 유정을 시작으로 규빈, 리에, 밀, 준지, 나인의 개인 티저들을 통해 한층 강렬하면서도 성숙해진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인 상황. 여기에 깜짝 단체 티저 공개는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온리원오브 단체 티저에는 무채색 계열의 의상을 입은 멤버들의 아련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특히 짙은 남성미가 느껴지는 온리원오브의 분위기는 '라이온(lyOn, 팬덤명)'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이고 있다.

온리원오브 단체 티저와 함께 에잇디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무언가를 암시하는 듯한 '20210910mOnO'라는 글귀가 남겨져 팬들의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온리원오브는 지난 2019년 5월 '닷 포인트 점프(dot point jump)'로 데뷔한 뒤, '작은 점들이 모여 선을 만들고 그 선들은 다시 면을 완성시킨다'는 웅장한 세계관을 음악에 담아내 주목을 받았다. 7월에는 첫 자체 프로듀싱 앨범 '프로듀스드 바이 마이셀프(Produced by [myself])'를 발매, 실력파 아이돌로 거듭나고 있어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최근 6인으로 재정비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