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F4' 김정환·구본길·김준호·오상욱, '안다행' 자급자족 라이프 출격

'펜싱 F4' 김정환·구본길·김준호·오상욱, '안다행' 자급자족 라이프 출격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06 14: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2020 도쿄 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리스트 4인방이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뜬다.

6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작가 권정희 이하 '안다행') 측은 "2020 도쿄 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의 주역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이 '안다행'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방송일은 미정"이라고 덧붙였다. 

뛰어난 경기력만큼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펜싱 F4'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은 '안다행'을 통해 무인도를 방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리얼한 자급자족 생활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펜싱팀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각기 다른 4인 4색 매력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귀띔해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월요 예능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안다행'은 매주 다양한 절친 조합을 보여주며 '케미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쿡방부터 먹방, 눈을 뗄 수 없는 자연경관 등으로 시청자들의 힐링과 재미를 동시에 책임지고 있다. 여기에 2020 도쿄 올림픽을 통해 대한민국을 금빛으로 물들인 올림픽 스타들의 출연까지, 계속해서 '안다행' 전성시대가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6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다행'에서는 허경환과 이상호, 이상민, 이수지, 김나희 그리고 깜짝 게스트 나태주, 김승혜가 합류한 계도 이야기가 그려진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