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조합부터 사기팀 등장…호기심 '자극'

'슈퍼밴드2', 조합부터 사기팀 등장…호기심 '자극'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06 11: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슈퍼밴드2']
[사진=JTBC '슈퍼밴드2']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슈퍼밴드2' 프로듀서 윤상의 평가를 포기하게 만든 '뉴 제너레이션' 팀이 등장한다. 

6일 밤 9시 방송하는 JTBC '슈퍼밴드2'(연출 김형중, 김선형) 10회에서 본선 4라운드 '자유조합' 미션이 그려진다. 

혹독했던 지난 라운드를 거치고 생존한 총 40명의 참가자들은 원하는 멤버와 최고의 팀을 만들기 위해 피 튀기는 신경전을 펼친다. 예상 가능했던 기존 팀원들의 결별 선언과 배신이 난무했다고. 다시 만난 멤버들의 조합 또한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한다. 

독특한 사운드부터 무대에서 기타를 산산조각 낸 파격적인 퍼포먼스, 서로의 '원픽'들과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하모니까지, 결선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만큼 더욱 치열하고 열정 가득한 무대들이 쏟아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멤버 조합만으로 프로듀서 5인의 호기심을 자극한 팀이 등장한다. 본격적인 무대에 앞서 프로듀서들에게 "욕심쟁이다"라는 평을 받은 이 팀은 멤버 전원이 프런트맨 출신인 터. 개성 강한 멤버들이 꾸민 무대에 심사평 역시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렸다고 알려진다.

특히 윤상은 이 팀에 "30년 넘게 음악을 만들어온 입장에서 내가 몰랐던 세대라고 해야 할까?"라며 "평가하는 것이 아닌 받아들여야 하는 음악. 내가 가진 잣대로 비교할 수 없다"라고 털어놨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음악 천재들의 결선 진출 결정전을 담은 '슈퍼밴드2'는 6일 밤 9시 JT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