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화운, 주연작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OST 참여... '특별 의미' 더한 마무리

권화운, 주연작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OST 참여... '특별 의미' 더한 마무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05 10: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뮤직레시피 제공]
[사진=뮤직레시피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배우 권화운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OST에 참여했다.

권화운이 참여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마지막 OST '서약'이 오늘(5일) 오후 6시에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서약'은 영화 '서약'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잊혀 가는 슬픔을 풀어낸 포크송이다.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위에 놓인 현악기의 아름다운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권화운은 인디밴드의 리더 겸 보컬이자, 자존심이 강하고 까칠한 도겸 역을 맡았다. '후회 남주'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권화운은 극 중 '서약'을 직접 불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앞서 다양한 감성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극의 몰입도 뿐만 아니라 스토리의 완성도를 높이며 큰 사랑을 받은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OST. 여기에 배우 권화운이 직접 마지막 OST에 참여하면서 대미를 장식하게 됐다.

특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음악감독 이광희는 "생애 첫 녹음인데도 불구하고 권화운은 곡 이해도가 높아 훌륭히 소화했다"라며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방민아와 권화운 주연의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감성 트립 멜로드라마로, 지난 4일 막을 내렸다. 권화운이 부른 OST '서약'은 5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