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커피차 선물과 웃음 가득 촬영 현장 인증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커피차 선물과 웃음 가득 촬영 현장 인증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03 13: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배우 이세희가 커피차 선물에 대해 해맑은 미소로 화답했다.

이세희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BS2 새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는 이세희와 '신사와 아가씨' 배우 및 스태프들을 응원하기 위한 커피차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커피차에는 이세희가 광고모델로 등극했다는 문구가 새겨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세희의 광고주가 '신사와 아가씨' 팀을 위해 커피차는 물론, 밥차까지 선물하며 촬영장에 힘을 보탰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는 물론 다양한 뷰티 제품들까지 전달해 환호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세희는 사진과 함께 "촬영 현장에 깜짝 선물이 도착해 너무 놀랐어요. 감격 또 감격. 광고주님 덕분에 힘내서 촬영 잘했어요. 감사합니다"라는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이세희가 출연하는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세희는 극중 씩씩하고 당찬 '흙수저 아가씨' 박단단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더욱이 이세희는 5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주연 자리를 꿰찼을 뿐만 아니라, 그간 MBC '하얀 까마귀', JTBC '라이브온', 카카오TV '연애혁명' 이외에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2' 강소예 역으로도 수준급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신사와 아가씨'는 '오케이 광자매' 후속으로 오는 25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