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소X라이언전, '낫 프렌즈' 트레일러 오픈…'기록 소녀들' 액션 도전?

이달소X라이언전, '낫 프렌즈' 트레일러 오픈…'기록 소녀들' 액션 도전?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03 10: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걸크러시한 매력을 폭발시켰다.

지난 2일 빅오션ENM과 라이언전의 SNS 채널, 이달의 소녀와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에 이달의 소녀와 함께한 프로젝트 'MAXIS' 프로젝트 파트 2 'Not Friends'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이어 3일 0시엔 'Not Friend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업로드 됐다. 

'Not Friends' 트레일러 영상엔 이달의 소녀 희진의 등장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권총을 들고 누군가를 향해 걸어가는 모습은 시크함 그 자체. 특히 라이언전이 영상 속에 깜짝 등장한 가운데, 희진이 권총 총구를 그에게 겨냥한 뒤 발사하는 듯한 모습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Not Friend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또한 파격적이다.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가 권총신과 함께 화려한 액션을 펼치며 'Not Friends'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증폭시킨 것. 

다양한 콘텐츠들이 베일을 벗을 때마다 팬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던 'Not Friends'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 이에 따라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라이언전의 '맥시스'는 프랑스어로 '매우 긴'을 의미하는 'maxi'의 복수형으로, 음악에 대한 라이언전의 진심과 강렬한 열망이 담겨 있는 프로젝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