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美친 존재감 알린다…'두근두근 소감'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美친 존재감 알린다…'두근두근 소감'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02 10: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배우 이세희가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연출 신창석, 극본 김사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측은 2일 지현우와 이세희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 2장을 공개했다. 포스터 속엔 지현우와 이세희가 사랑스런 눈빛을 주고받고 있어 풋풋함을 더한다.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세희는 '신사와 아가씨'에서 박단단 역을 맡아 열연한다. 박단단은 자신만의 기준으로 선택한 삶과 사랑을 용기 있게 지켜나가는 인물로 이영국(지현우 분) 회장의 집에 입주가정교사로 들어가면서 예상치 못한 일을 겪게 된다.

이세희는 '신사와 아가씨' 포스터에 대해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포스터를 보고 있으면 벌써 설레는 기분이 든다"라며 "'신사와 아가씨'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세희는 5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생애 첫 주연으로 캐스팅되는 등 안방극장을 새롭게 빛낼 차세대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이세희는 MBC '하얀 까마귀', JTBC '라이브온', 카카오TV '연애혁명'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최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2' 강소예 역을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확실한 존재감을 알린 바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신사와 아가씨'는 '오케이 광자매' 후속으로 오는 25일 오후 7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