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스플래시' MV 1500만뷰 돌파! '글로벌 인기' 증명

미래소년, '스플래시' MV 1500만뷰 돌파! '글로벌 인기' 증명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01 14: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의 'Splash'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500만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1일 DSP미디어에 따르면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타이틀곡 'Splash'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원더케이 채널 합산 조회수 1500만뷰를 넘어섰다.

미래소년은 지난 25일 'Splash'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닷새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뮤직비디오를 오픈한 지 약 일주일 되는 오늘(1일), 1500만뷰의 고지를 점령하며 글로벌 '나우(NOW, 팬덤명)'의 뜨거운 사랑을 실감케 했다.

'나우'의 뜨거운 사랑에 화답하는 선물도 곧 전달될 예정이다. 앞서 미래소년은 1000만뷰 공약으로 'Splash' 랜덤 스피드 버전 비디오를 선보였으며, 1500만뷰 돌파 공약인 미래고등학교 버전도 공개를 앞두고 있다.

미래소년을 향한 이러한 관심은 'Splash' 음원 성적으로도 증명됐다. 미래소년의 'Splash'는 발매 당시 아이튠즈 차트에서 베트남 4위, 네덜란드 5위, 태국 5위, 일본 31위 등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K-POP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미래소년의 신곡 'Splash'는 처음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은 곡이다. 힙합, 트랩,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곡으로 표현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Splash'에는 미래소년의 음악적 성장이 담겼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깊다. 멤버 이준혁과 카엘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KARD BM 역시 지난 데뷔 앨범에 이어 다시 한번 작사에 함께해 진한 의리를 빛냈다.

한편 미래소년의 질주는 멈추지 않을 전망이다. 지난달 31일 SBS MTV '더쇼'에서 'Splash'는 물론 '비밀(#Secret)' 무대로 '반전 매력'을 안긴데 이어, 오늘(1일) 오후 방송하는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특유의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