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스플래시' MV 1000만뷰 이어 '스플래시' 랜덤 스피드 안무 공개

미래소년, '스플래시' MV 1000만뷰 이어 '스플래시' 랜덤 스피드 안무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8.31 11: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글로벌 '나우'의 뜨거운 사랑에 화답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30일 오후 4시 공식 SNS 채널에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타이틀곡 'Splash'의 랜덤 스피드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미래소년이 'Splash' 뮤직비디오 1000만뷰 조회수 이벤트 공약을 지킨 것. 

공개된 랜덤 스피드 버전 'Splash' 안무 영상에서 미래소년은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사복 차림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호기롭게 'Splash' 랜덤 스피드 안무에 도전했지만 느려졌다가도 빨라지는 속도에 당황한 미래소년의 깜찍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냈다. 미래소년은 랜덤 스피드 속도에 금방 적응하며 화려한 군무를 펼쳤다. 

우여곡절 끝에 'Splash' 랜덤 스피드 안무를 마무리한 미래소년은 "감사합니다"라고 얘기하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미래소년이 지난 25일 공개한 'Splash' 뮤직비디오는 미래소년의 독보적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 공개 닷새 만에 1000만뷰를 넘어서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현재 1100만뷰도 훌쩍 넘기는 등 순항 중이다. 미래소년은 'Splash' 뮤직비디오가 1500만뷰가 돌파할 경우, 풋풋한 교복차림의 미래고등학교 버전 안무 또한 공개한다. 

미래소년은 지난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들의 무대를 선보였다. 또 여러 라디오 프로그램 및 아이돌 예능 프로그램을 찾아 무대 밖 매력도 발산 중이다. 미래소년은 31일 방송되는 SBS MTV '더 쇼'를 통해 팬덤 나우(NOW)와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