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전 X 이달의 소녀 희진-김립-진솔-이브, '맥시스' 파트 투 예고

라이언전 X 이달의 소녀 희진-김립-진솔-이브, '맥시스' 파트 투 예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8.29 22: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오션ENM 제공]
[사진=빅오션ENM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이달의 소녀 네 명의 멤버들과 초특급 콜라보를 선보인다.

빅오션ENM은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과 라이언전의 SNS 채널에 프로젝트 '맥시스 파트 투(MAXIS PART Ⅱ)'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업로드된 이미지 속엔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그리고 이브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글로벌 K-POP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이달의 소녀 멤버들은 깜찍함을 버리고 시크미를 장착해 시선을 모은다. 몽환적인 보라색 배경 아래 희진은 손가락을 입에 물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김립은 시선을 강탈하는 옐로우 계열의 헤어스타일과 짙은 아이라인이 도발적인 매력을 배가시켰다.

진솔은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범접 불가한 아우라를 뽐내 눈길을 끈다. 이브는 진솔과는 또 다른 카리스마를 폭발시켜 더욱 강렬하게 다가온다.

뛰어난 보컬 실력은 물론, '기록 소녀들'이라는 수식어가 있을 정도로 다채로운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이달의 소녀. 라이언전의 유니크한 감성과 이달의 소녀 희진, 김립, 진솔, 이브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라이언전의 프로젝트 '맥시스'는 프랑스어로 '매우 긴'을 의미하는 'maxi'의 복수형이다. 음악에 오랫동안 진심을 다하고자 하는 라이언전의 강렬한 열정과 의지가 담겼으며,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