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전, '맥시스 파트 투' 스포일러…콜라보 가수 '궁금증 UP'

라이언전, '맥시스 파트 투' 스포일러…콜라보 가수 '궁금증 UP'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8.28 09: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맥시스 PART Ⅱ' 스포일러 포스터로 레전드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빅오션ENM은 지난 27일 공식 SNS와 라이언전 SNS에 새 프로젝트 '맥시스 파트 투(MAXIS PART Ⅱ)' 스포일러 포스터를 업로드했다. '맥시스 PART Ⅰ' '매니악(Maniac)'이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만큼, '맥시스 PART Ⅱ'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공개된 '맥시스 PART Ⅱ' 스포일러 이미지엔 보라색 계열의 왜곡된 효과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킵 뮤직 얼라이브 커밍 순(KEEP MUSIC ALIVE COMING SOON)'이라는 문구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맥시스 PART Ⅱ' 스포일러 포스터엔 콜라보를 이룰 새 아티스트에 대한 힌트가 담겨 있다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일렁이는 이미지 안에 새 아티스트의 모습이 숨겨져 있는 것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내 손짓엔 넌 숨이 막혀 이 감정 뭐야 사랑일까'라는 파격적인 텍스트 역시 시선을 집중시킨다. '매니악'을 통해 사랑이라는 감정을 새롭게 표현한 라이언전. '맥시스 PART Ⅱ'에서도 라이언전의 유니크한 감성이 이어질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라이언전의 '맥시스'는 음악에 오랫동안 진심을 다하고자 하는 라이언전의 강렬한 의지가 담긴 싱글로 '매우 긴'을 의미하는 프랑스어 'maxi'의 복수형이다.

한편, 라이언전의 '맥시스 PART Ⅱ'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