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라이언전, '맥시스' 파트 투 스케줄러 공개…'글로벌 열기'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1.08.27 09:57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믿고 듣는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프로젝트 '맥시스' PART Ⅱ의 서막을 알렸다.

빅오션ENM은 지난 26일 공식 SNS 채널과 라이언전의 SNS 채널에 프로젝트 '맥시스 파트 투(MAXIS Pt.Ⅱ)'의 티징 스케줄러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티징 스케줄러에 따르면 라이언전의 '맥시스' PART Ⅱ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라이언전은 지난 12일 '매니악(Maniac)' 발매 이후 한 달여 만에 컴백을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대폭 상승시켰다.

'맥시스' PART Ⅱ 티징 스케줄러 이미지는 신비로운 바이올렛 컬러와 함께 노이즈 효과가 더해져 예술성을 높인다. 또한 '매니악' 타임라인과 같이 폴더로 정리된 콘텐츠들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맥시스' PART Ⅱ 티징 스케줄러에 따르면 프로젝트 스포일러 1-2-3, 앨범 커버, 음원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의 선물 같은 이벤트들이 팬들을 찾아간다.

라이언전의 새 프로젝트 '맥시스'는 프랑스어로 '매우 긴'을 의미하는 'maxi'의 복수형이다. 음악에 오랫동안 진심을 다하고자 하는 라이언전의 의지가 담겼다.

한편 라이언전의 '맥시스' PART Ⅱ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