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라이언전, 프로젝트 '맥시스' 파트 투로 '가요계 열기' 지핀다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1.08.26 10:03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프로듀서 라이언전이 프로젝트 '맥시스' 파트 투로 가요계를 다시금 뜨겁게 달군다.

빅오션ENM은 25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과 라이언전의 SNS 채널에 프로젝트 '맥시스(MAXIS)' 파트 투 티저 포스터를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티저 포스터엔 보라색 계열의 바탕 아래 '킵 뮤직 얼라이브(KEEP MUSIC ALIVE)'라는 메시지가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함께 '맥시스 바이 라이언전 파트 투(MAXIS BY RYAN JHUN Pt.Ⅱ)'라는 문구는 라이언전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을 증폭시킨다.

라이언전의 초대박 프로젝트 '맥시스'는 프랑스어로 '매우 긴'을 의미하는 'maxi'의 복수형이다. 음악에 오랫동안 진심을 다하고자 하는 라이언전의 강렬한 열정과 의지가 담겨 있다.

'맥시스' 파트 원 '매니악(Maniac)'은 명품보컬 NCT U 도영과 해찬이 참여했던 프로젝트. 특히 '매니악'은 지난 12일 공개된 직후 각종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높은 인기를 얻었다.

또한 원밀리언 리아킴과 함께한 '매니악' 뮤직 비디오는 현재 조회 수 154만 뷰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어, 라이언전의 '맥시스 파트 투'에 대한 궁금증 역시 점점 높아지고 있다.

한편, 라이언전은 최근 아이유의 '셀레브리티'와 오마이걸의 '던던댄스'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으며, 10년동안 총 1000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가장 핫한 프로듀서로 활동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