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황도의 맛 通했다! 월요 예능 전체 '시청률 1위' 달성

'안다행' 황도의 맛 通했다! 월요 예능 전체 '시청률 1위' 달성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8.24 11: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황도가 선물한 '자연의 맛'과 함께 안정환, 허재, 현주엽, 김병현의 황도살이가 막을 내렸다.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이들의 활약에 힘입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지난 23일 밤 9시 방송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이하 '안다행')는 7.7%(닐슨, 수도권 가구)의 시청률을 기록, 동시간대는 물론 월요 예능 1위에 올랐다. 안정환과 허재, 현주엽, 그리고 김병현까지. '믿고 보는 조합'은 '안다행'을 힘껏 견인했다.

화제성과 경쟁력에서도 '안다행'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빛났다. 2049 타깃 시청률에서도 2.2%(닐슨, 수도권 가구)의 시청률을 나타내며 동시간대 예능 1위를 기록, 시청자들의 사랑을 증명한 것.

특히 김병현의 허당 매력이 폭발하는 장면은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김병현은 무려 20인분에 가까운 소면을 꺼내놓는가 하면 국수를 헹구라는 주문에 찬물을 살짝 끼얹고 마는 충격적인 모습을 보였고, 이에 결국 허재까지 나서 '혹 케미'를 보여주는 장면에선 시청률이 9.8%까지 치솟으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선 황도의 아름다움은 물론 넘치는 식재료를 만나볼 수 있었다. 안정환과 허재, 현주엽, 김병현은 직접 물속에 뛰어들어 해루질에 도전, 자연산 전복과 해삼을 가득 채취하며 역대급 먹방을 완성했다. 신선함이 가득한 해삼 전복 물회부터 전복 버터구이까지, 이들의 '역대급 먹방'은 침샘을 자극하기 충분했다는 평가다.

이 과정에서 멤버들의 특별한 매력이 눈길을 끌었다. '황도 청년회장' 안정환의 활약은 물론, '큰 혹' 허재와 '작은 혹' 김병현의 좌충우돌 못 말리는 조합, 그리고 물 만난 '매직 히포' 현주엽의 활약까지, 상상 초월 조합이 시청자들의 월요일 밤을 제대로 책임졌다.

한편 '안다행'의 질주는 계속될 예정이다. 말 끝 마다 "안정환 형님"을 외치는 허경환의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 '계도 청년회장' 자리에 도전한 허경환을 비롯해 자연으로 떠난 '개그 콘서트' 절친들의 특별한 자급자족 라이프는 오는 30일 밤 9시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