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컴백 '스플래시' 최종 티저 공개…전 세계 '나우' 환호

미래소년, 컴백 '스플래시' 최종 티저 공개…전 세계 '나우' 환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8.23 09: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출격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2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글로벌 컴백 임박을 알렸다.

컴백 타이틀곡 'Splash'의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등장하는 미래소년 멤버들. 이들은 특유의 박진감은 물론 절도 넘치는 'Splash'의 군무를 통해 전 세계 '나우(NOW, 팬덤명)'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앞선 1차 티저에서 화려한 그래피티는 물론, 마치 바다 속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무드를 선물한 미래소년. 공개 직후 인도네시아 실시간 트렌드를 점령하는 등 국내외 K-POP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새로운 2차 티저 역시 'Splash'의 한층 짙어진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미래소년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을 비롯해 카리스마 넘치는 엔딩 포즈 등 다양한 포인트 안부의 요소들을 보여주면서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미래소년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를 발매하고, 전 세계에 '2021 슈퍼루키'의 귀환을 알린다. 또한 이에 하루 앞선 24일엔 앨범 전곡 미리 듣기가 담긴 앨범 스포일러를 선사하며 기대감을 더할 계획이다.

미래소년의 컴백 신곡 'Splash'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넘버다. 특히 이준혁과 카엘이 작사에 참여해 미래소년의 음악적 성장과 열정을 녹여냈으며, KARD BM도 작사에 힘을 보태 미래소년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한편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는 25일 오후 6시부터 전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미래소년은 이날 오후 8시 컴백 브이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