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 뉴 렉스턴 마스터’ 출시

쌍용차 ‘올 뉴 렉스턴 마스터’ 출시

  • 기자명 황혜영 기자
  • 입력 2021.08.11 16: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륜구동 기본 적용… 공기청정기·도어 스팟램프 장착

[데일리스포츠한국 황혜영 기자] 쌍용자동차는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해 개선한 ‘올 뉴 렉스턴’ 스페셜 모델 '마스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쌍용차, 올 뉴 렉스턴 스페셜 모델 '마스터' (사진제공=쌍용차)
쌍용차, 올 뉴 렉스턴 스페셜 모델 '마스터' (사진제공=쌍용차)

올 뉴 렉스턴 마스터 스페셜 모델은 고객 선호사양을 중심으로 고급 편의 사양과 안전 사양까지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프레스티지 모델과 더 블랙 모델 사이에 추가돼 가격과 사양을 두루 원하는 고객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레스티지 모델을 기반으로 브라운 인테리어 패키지, 블랙 헤드라이닝, 플로팅 무드 스피커 등이 기본 적용됐다. 더 블랙 모델에 적용한 블랙 스웨이드 퀄팅 인테리어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프레스티지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중 95% 이상이 선택하는 ‘4TRONIC’(사륜구동 시스템)이 기본 적용돼 주행 성능이 향상됐고 디지털 스마트키, 빌트인 공기청정기, 도어 스팟램프 등도 장착됐다.

올 뉴 렉스턴 마스터 스페셜 모델의 판매가(개별소비세 인하 기준)는 4473만원이다. 기존 모델인 럭셔리 모델은 3737만원, 프레스티지 모델은 4065만원, 더 블랙 모델은 5018만원에 판매된다.

쌍용차 관계자는 “기존 3가지 모델을 판매했지만,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마스터 스페셜 모델도 출시했다”며 “소비자가 상품성과 가격 측면에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