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POP 샛별' 저스트비, M2와 새 리얼리티 '저스트비의 밤탈출'

'글로벌 K-POP 샛별' 저스트비, M2와 새 리얼리티 '저스트비의 밤탈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7.21 12: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M2 제공]
[사진=Mnet M2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M2가 준비한 저스트비(JUST B)의 '찐 탈출기'가 베일을 벗는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21일 저스트비와 함께하는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JUST B의 밤탈출' 티저를 공개,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JUST B의 밤탈출'은 그 이름처럼 매니저도 동행하지 않은 채 멤버들끼리만 밤에 탈출하는, 저스트비의 '짜릿한 일탈'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저스트비는 'JUST B의 밤탈출'을 통해 설렘 가득한 첫 리얼리티에 도전한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그간 데뷔 및 활동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냈던 저스트비. 이들은 즉흥적으로 떠나는 밤바다 여행과 캠핑 등 평소 밤에 즐기고 싶었던 경험들을 현실로 만들며 특별한 일상을 맞이한다. 또 이를 통해 저스트비만의 소중한 추억을 차곡차곡 쌓아갈 계획이다.

'JUST B의 밤탈출'에는 특별한 규칙이 있다. 해가 뜨기 전 숙소에 귀가해야 하는 미션이 바로 그것. 시간제한 속 리얼함과 저스트비 멤버들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느껴보는 것이 'JUST B의 밤탈출'만의 관전 포인트라는 귀띔이다. 개개인의 매력은 물론 예능감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을 예정.

그간 갓세븐,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있지 등 K-POP 대세 아이돌들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M2인 만큼, 새로운 대세 아이돌 저스트비와 함께 하는 'JUST B의 밤탈출'에도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JUST B의 밤탈출' 제작진은 "데뷔한지 갓 1개월 된 저스트비의 넘치는 에너지와 신선한 예능감을 'JUST B의 밤탈출'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저스트비와 앞으로 공개될 'JUST B의 밤탈출'에 큰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티저 공개부터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JUST B의 밤탈출'. 밤이면 찾아오는 저스트비의 '리얼 자유시간'과 이들의 '찐 탈출기'의 첫번째 에피소드는 7월 28일 수요일 밤 10시 디지털 채널 M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