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앳스타일 화보 인터뷰 공개…"'카르마' 세계관 잘 녹아든 곡"

킹덤, 앳스타일 화보 인터뷰 공개…"'카르마' 세계관 잘 녹아든 곡"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7.19 09: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두 번째 미니 앨범인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2. 치우'로 컴백한 판타지돌 킹덤이 앳스타일(@star1) 8월 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킹덤은 그동안 보여준 강렬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청량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킹덤은 7월 1일, 서정적인 멜로디와 화려한 무대를 갖춘 타이틀곡 '카르마'로 컴백했다. 타이틀곡을 받고 어떤 기분이 들었냐고 묻자 멤버들은 "타이틀을 고르기 위해 정말 많은 곡을 들었는데, '카르마'를 듣자마자 이 곡이다 싶었다"며 "킹덤의 세계관이 잘 녹아있는 곡이라 이번 앨범에 딱이란 생각뿐이었다"고 답했다.

'일곱 왕국에서 온 일곱 명의 왕'이란 콘셉트로 세계 각국의 문화와 케이팝을 접목한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 킹덤. 아직은 그들을 낯설게 느끼는 대중에게 어떤 매력을 보여주고 싶냐는 질문에 "강렬한 타이틀곡 외에도 대중적인 수록곡도 많은 것이 우리 앨범의 장점"이라며 "판타지돌인 킹덤만의 매력을 확실히 알려주고 싶다"는 대답으로 신인다운 패기를 보여줬다.

또한 "우리가 파격적인 콘셉트를 자주 보였던 터라 진입 장벽은 높을 수 있지만, 한번 빠지면 정말 좋아하게 될 것"이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4세대 아이돌답게 케이팝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고 싶다는 킹덤의 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8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