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야구
LG트윈스, 올림픽 선전 기원 ‘마스코트 올림픽’ 개최
  • 차혜미 기자 h_yemi829@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1.07.09 14:39
  • 댓글 0
LG트윈스가 올림픽을 앞두고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스코트 올림픽 개최한다. (사진=LG트윈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LG트윈스가 오는 23일 개막하는 도쿄 올림픽에 앞서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제 1회 LG트윈스배 마스코트 올림픽’을 개최한다.

마스코트 올림픽은 단거리 달리기, 제자리 멀리뛰기, 야구 등 세 종목으로 진행된다. LG트윈스의 마스코트인 럭키, 스타, 그리고 2021시즌 신입 응원단원으로 합류한 잔망루피가 참가한다. ‘마스코트 올림픽’ 영상은 7월 4주경 SNS 계정을 통해 업로드할 예정이다. 

또한, LG는 마스코트 올림픽과 연계해 SNS 팬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 종목별 우승자를 맞춘 팬들을 대상으로 정답 수, 응모 순서를 고려하여 잔망루피 봉제인형, 팔도 잔망루피 젤리, 티켓링크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00명에게 차등 지급한다. 팔도 잔망루피 젤리는 추후 관중 입장이 가능한 홈경기에서 팬들에게 이벤트 경품으로 나눠줄 예정이다. 잔망루피와 함께 했던 다양한 추억을 인증하는 팬에게 팔도 잔망루피 젤리를 증정한다.

LG는 지난 3월 MZ세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잔망루피 이벤트 DAY, 잔망루피는 사랑을 싣고 팬 사연 공모전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혜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