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종업, 컴백 신곡 '어스' MV 티저 공개…'압도적 고혹美' 눈길

문종업, 컴백 신곡 '어스' MV 티저 공개…'압도적 고혹美' 눈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7.07 12: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문종업이 고혹한 눈빛을 머금었다.

빅오션ENM은 6일 0시 공식 SNS에 문종업의 'US(어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불렀다.

'U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미니멀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문종업의 고혹한 눈빛과 그루브한 댄스가 담겨 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특히 다채로운 영상미와 함께 'US'의 분위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함께 문종업의 'US' 발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와 설렘을 더한다. 그간 콘셉트 필름과 콘셉트 포토를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 만큼, 새 미니앨범과 타이틀곡 'US'의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문종업은 8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US'를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동명의 타이틀곡 'US'는 미니멀한 사운드와 R&B 바이브의 보컬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진 넘버. 여기에 히트메이커 라이언전의 참여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외에도 'US'에는 선공개곡 'Find(feat. 문수진)'를 비롯해 B.A.P 방용국과 함께한 'Photo (Feat. 방용국)', '쇼미더머니8' 출신 EK가 참여한 'GOUP (Feat. EK)', 그리고 솔로 데뷔곡 'HEADACHE (Feat. YUNHWAY)'까지 다채로운 트랙들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문종업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US'는 8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