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우진, 6이닝 7탈삼진 무실점… 시즌 3승이 보인다

안우진, 6이닝 7탈삼진 무실점… 시즌 3승이 보인다

  • 기자명 차혜미 기자
  • 입력 2021.07.06 20: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움 히어로즈 안우진. (사진=키움 히어로즈)
키움 히어로즈 안우진. (사진=키움 히어로즈)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키움히어로즈 안우진의 시즌 3승이 보인다. 

안우진은 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SSG와의 홈 경기에 선발 등판해, 6이닝 3피안타 7탈삼진 1사사구 무실점으로 SSG타선을 완벽히 봉쇄하며 승리 투수 요건을 달성했다. 

초반부터 좋았다. 1회를 삼자범퇴 이닝으로 끝낸 안우진은 2회 2사 후 김강민을 볼넷으로 출루시켰지만, ㅇ이재원을 중견수 뜬공으로 잡아냈다. 3회 선두타자 박성한에게 11구 끈질긴 승부 끝에 1루수 쪽 내야 안타를 허용하며 흔들리는 듯 했으나, 2루로 도루하려던 박성한을 포수 이지영이 저지했다. 김찬형을 헛스윙 삼진, 최지훈을 좌익수 뜬공으로 처리했다. 

4회 선두타자 제이미 로맥에게 144km의 슬라이더를 던지다 중전안타를 맞았지만, 추신수와 정의윤을 헛스윙 삼진으로 처리했다. 5회 2사 후 2루수 실책으로 내보냈으나, 김찬형을 다시 삼진으로 잡으며 이닝을 끝냈다. 

6회에도 위기는 있었다. 선두타자 최지훈에게 체인지업을 던지다 우전 안타를 맞았다. 그러나 로맥을 우익수 라인드라이브, 추신수를 삼진으로 잡고, 도루하려는 최지훈을 잡고 이날 투구를 마무리했다. 

현재 7회 초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키움이 여전히 4-0으로 앞서있다.

고척=차혜미 기자 h_yemi829@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