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심사 위원 깜짝 놀라게 한 '네임드 뮤지션'은?

'슈퍼밴드2', 심사 위원 깜짝 놀라게 한 '네임드 뮤지션'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7.05 11: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글로벌 K-밴드'를 향한 천재 뮤지션들의 무대가 '슈퍼밴드2' 시청자들의 월요일 밤을 책임진다.  

5일 밤 9시 방송하는 JTBC '슈퍼밴드2'(연출 김형중, 김선형) 2회에서 프로듀서 5인(윤종신·유희열·윤상·이상순·씨엘)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참가자들의 역대급 오디션 무대가 베일을 벗는다. 가요계 선배로서 전하는 따뜻하고 현실적인 프로듀서들의 심사평 또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지난주 '슈퍼밴드' 사상 최초로 등장한 국악기 거문고를 루프스테이션과 결합한 '천재 뮤지션'부터 천상의 소리로 모든 이들의 심금을 울린 '비브라폰 연주자'까지, 첫 무대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려하게 문을 연 '슈퍼밴드2' 프로듀서 오디션. 이번 방송 역시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참가자들의 레전드 무대가 펼쳐진다. 

먼저 등장하자마자 "이 사람이 나왔어?"라며 프로듀서들마저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든 네임드 뮤지션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음원 차트를 올킬한 '히트곡 메이커'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지 관심이 쏠린다. 

또 홍대 인디씬의 떠오르는 '슈퍼 루키'와 강렬하고 자극적인 비주얼에 폭발적인 아우라를 가진 '록 보컬' 등 연주는 물론 보컬 실력과 무대 장악력을 고루 갖춘 참가자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다. 특히 씨엘은 한 참가자의 팬심 고백에 "일단 눈빛만 봐도 '나쁜 기집애'다"라고 응원했다는 후문. 

눈을 뗄 수 없는 '헤비메탈 끝판왕'의 등장도 예고되어 있어 더욱 기대가 모인다. 첫인사부터 프로듀서들을 웃게 만든 비주얼 참가자가 어떤 무대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지난 방송의 엔딩을 장식하고, 분당 시청률 5.5%(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로 '최고의 1분'의 주인공이 된 보컬 문수진의 합격 여부 또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천재 뮤지션들의 무대는 5일 밤 9시 JTBC '슈퍼밴드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