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BM, '13IVI' 댄스 챌린지 오픈 '글로벌 팬' 환호

'솔로 데뷔' BM, '13IVI' 댄스 챌린지 오픈 '글로벌 팬' 환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7.03 10: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BM이 신곡 '13IVI' 챌린지를 통해 매력을 전한다.

BM은 지난 2일 오후 틱톡과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 채널에 솔로 프로젝트 'THE FIRST STATEMENT'의 타이틀곡 '13IVI' 챌린지 튜토리얼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BM은 이번 튜토리얼 영상을 통해 '13IVI' 댄스의 포인트를 하나하나 짚어주며 매력을 뽐내는 가하면, KARD 멤버들은 물론 'BM 크루' 위뎀보이즈(WEDEMBOYZ)와 함께한 감각적인 댄스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3일 오전까지 '13IVI' 챌린지 영상은 틱톡에서만 1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전 세계 '히든카드'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BM은 지난 2일 오후 6시 전 세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솔로 프로젝트 'THE FIRST STATEMENT'를 발매한다. KARD의 멤버 BM으로 인사를 건넨 뒤, 약 4년 반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선보이는 작품이다.

BM은 'THE FIRST STATEMENT'의 프로젝트 기획부터 전곡 작사, 작곡, 편곡까지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하며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13IVI'는 일렉트로닉의 강렬한 신스와 신스 베이스, 힙합의 그루비한 리듬이 결합된 곡으로, 아티스트 BM의 시발점을 의미한다. 자신이 꿈꾸는 비전을 향해 노력한다면, 불가능할 것만 같았던 일도 마침내 현실로 이뤄낼 수 있다는 긍정의 메시지를 품고 있다.

BM의 'THE FIRST STATEMENT'와 타이틀곡 '13IVI'는 전 세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