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힛트쏭', '역대급 역주행'으로 '뮤직뱅크' 1위한 '전설의 트로트'는

'힛트쏭', '역대급 역주행'으로 '뮤직뱅크' 1위한 '전설의 트로트'는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7.02 09: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이 안방에 '떼창'을 소환한다.

오늘(2일) 밤 8시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자다가도 벌떡! 자동 떼창 유발 힛트쏭'을 주제로, 전 국민이 목 놓아 부르는 일명 '떼창 명곡'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떼창 유발 힛트쏭' 특집답게, '제2의 애국가'로 불릴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곡들이 대거 공개될 전망. 스튜디오에선 '힛트쏭'이 하나씩 베일을 벗을 때마다 "이 노래를 모르면 간첩이지!"라는 감탄사가 끊이질 않았다고.

특히 '떼창'으로 인기를 얻어, 발표한 지 7년 만에 유명 아이돌들을 제치고 '뮤직뱅크' 1위까지 차지했던 트로트 넘버가 시청자들을 찾는다. 아울러 '국민배우' 차인표가 가슴근육(?)으로 해당 노래를 따라 부르는 역대급 희귀 자료도 준비돼 있다는 귀띔.

또한 '떼창' 덕분에 7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는 전설의 노래, 전쟁의 상흔이 남아있는 헝가리의 무너진 성에서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던 '떼창 명곡'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힛트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찾아온다.

'떼창'하면 빠질 수 없는 '전 국민 스포츠 응원 떼창송'도 번외 차트로 마련됐다. 야구장부터 세계인의 축제인 올림픽과 월드컵까지, 모르는 사람과도 어느 샌가 껴안을 수 있는 '범 대한민국 절친 모먼트'가 '힛트쏭'을 통해 다시 한번 감동을 안길 전망이다.

'우주대스타' MC 김희철의 글로벌 K-POP 아이돌 면모도 빠질 수 없다. 나라별, 대륙별 '떼창' 포인트를 직접 짚어주는 것. 이웃 나라 일본부터 지구 반대편 남미 팬들의 '떼창', 그리고 해외 톱스타들도 할 말을 잊게 만드는 한국 팬들의 '감동 떼창'이 시청자들을 만난다.

'자다가도 벌떡! 자동 떼창 유발 힛트쏭' 특집은 오늘(2일) 밤 8시 KBS Joy '힛트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