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황혜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세차 이벤트를 준비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2022년형 XM3 런칭을 기념해, XM3 오너가 함께 모여 세차를 즐기는 ‘XM3 Wash Night (XM3 워시 나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시작한 XM3 TV 광고, “내 차에 진심인 편”의 연장선이다. 실제 XM3를 구매한 오너들이 차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담아 직접 셀프 세차를 하는 이야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이 광고를 행사로 연결했다. 고객과 함께 차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즐기는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XM3 Wash Night는 세차에 진심인 XM3 오너 120명을 초청해, 지난달 30일부터 9월 8일까지 총 10주간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전국 10개 지역인 용인, 서울, 일산, 남양주, 안성, 강릉,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XM3 오너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차량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MY르노삼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세차비와 간식이 지원되고, 기념품으로 프리미엄 방수 앞치마가 제공된다.
한편, 22년형 XM3는 다양한 편의기능 추가됐다. 고속화 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HTA: Highway & Traffic jam Assist) 추가됐고 주유부터 식음료 결제까지 가능한 인카페이먼트를 추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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