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 '강렬 섹시' 품은 솔로 데뷔곡 '13IVI' 댄스 스포일러 공개

BM, '강렬 섹시' 품은 솔로 데뷔곡 '13IVI' 댄스 스포일러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6.30 09: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솔로 데뷔를 앞둔 BM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이른바 '킹 BM'의 등장이다.

DSP미디어는 지난 29일 오후 KARD의 공식 SNS 채널에 BM의 새 디지털 트리플 싱글 '더 퍼스트 스테이트먼트(THE FIRST STATEMENT)' 타이틀곡 '13IVI' 댄스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솔로 데뷔 임박을 알렸다.

이번 댄스 스포일러 영상에는 신곡 '13IVI'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퍼포먼스의 한 장면이 담겨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폭발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 그리고 감탄을 부르는 BM의 조각 같은 몸매가 댄스 스포일러의 감상 포인트. 여기에 왕관을 만드는 포인트 댄스까지 가미, KARD에서 '킹카드'를 담당한 BM만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냈다.

특히 'BM 크루' 위뎀보이즈(WEDEMBOYZ)와의 강렬한 호흡 역시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하기 충분했다는 평가다.

솔로 데뷔 커밍업 포스터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와 '13IVI' 뮤직비디오 스틸컷, 하이라이트 메들리, 댄스 스포일러 등 특별함이 가득 담긴 콘텐츠들을 내놓고 있는 BM. 이에 따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나날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BM은 오는 7월 2일 오후 6시 전 세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 디지털 트리플 싱글 '더 퍼스트 스테이트먼트'를 발매하고 솔로 데뷔에 나선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13IVI'를 비롯해 한국어 버전의 'BROKEN ME'와 'Body Movin'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머금은 세 트랙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BM은 '더 퍼스트 스테이트먼트'의 기획부터 전곡 작사, 작곡, 편곡까지 전반적인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했다. 그는 KARD 활동과는 차별화된 음악과 비주얼로 빛나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진가를 입증하겠단 각오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