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은, '마인' 종영 소감 "평생 잊지 못할 작품이다"

장하은, '마인' 종영 소감 "평생 잊지 못할 작품이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1.06.28 15: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마인’ 방송 캡처
사진=tvN ‘마인’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신인 배우 장하은이 tvN 주말드라마 '마인'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8일 소속사 배우앤배움EnM을 통해 장하은은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것 같다. 엊그제 촬영을 시작한 것 같은데, 벌써 끝났다니 진짜 믿기지 않는다. 첫 촬영 때, 워낙 대선배님들과 촬영을 하게 되어, 너무 떨리고 긴장됐는데 선배님들께서 제가 편안하게 캐릭터에 녹아들 수 있게끔 이끌어주셔서 잘 연기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선배님들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장하은은 "노아림을 예쁘게 만들어주신 감독님, 작가님 감사드린다.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더 나은 캐릭터, 더 나은 연기로 여러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27일 종영한 tvN '마인'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장하은은 극 중 영원그룹 노회장의 장손녀이자 한수혁의 약혼녀 노아림 역으로 안정된 목소리 톤과 표정 연기로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가진 노아림의 모습을 맛깔나게 그려내 극의 몰입도를 도왔다.

배우앤배움EnM 임채홍 대표는 "탄탄한 연기력과 화제성을 겸비한 배우 장하은은 에피소드 안에서 충분히 돋보이는 캐릭터였다. 작품마다 새로운 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다음 작품에서는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되는 배우다. 앞으로 장하은이 배우로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장르에 주저하지 않고 매번 도전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배우 장하은은 올해 하반기 이미 캐스팅 완료된 작품과 다수의 광고를 통해 대중들에게 더 큰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