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신형 ‘XM3’ 출시 기념 이벤트

르노삼성, 신형 ‘XM3’ 출시 기념 이벤트

  • 기자명 황혜영 기자
  • 입력 2021.06.16 16: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 시 캠핑 웨건 증정… 추첨 통해 티셔츠·에코백도

[데일리스포츠한국 황혜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28일까지 ‘XM3’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XM3
XM3

르노삼성자동차는 국내 유일의 쿠페 SUV인 XM3에 ‘NEXT GENERATION SUV’라는 새로운 태그라인을 걸어 22년형을 출시하고 이달 3주 동안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총 2000명에게 경품이 돌아가는 이번 행사는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하거나 구매상담을 하면 참여가 완료되고 계약을 한 고객에게 별도의 선물이 증정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2022년형 XM3를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새로운 태그라인인 NEXT GENERATION SUV와 XM3를 새겨 넣은 캠핑 왜건을 선물로 증정한다. NEXT GENERATION SUV는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스타일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SUV를 의미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XM3의 주요고객인 MZ세대가 캠핑과 차박을 주로 즐긴다는 점에 착안해 인기 캠핑 아이템인 왜건을 선물로 마련했다. 내달 26일부터 발송되며 검정 또는 베이지 색상으로 발송된다.

아울러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하거나 구매 상담을 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시승 도는 구매상담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면 경품 대상자에 포함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근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 커버낫 로고와 캐릭터가 들어간 2021년 S/S 티셔츠와 C로고가 각인된 에코백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한다. 이 행사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내달 1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된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22년형 XM3는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고속화 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HTA: Highway & Traffic jam Assist) 추가 및 이지 커넥트 업그레이드(EASY CONNECT Upgrade)로 기술적인 사양이 더욱 바뀌었다. 또 디자인 부분에서는 수출 모델 ‘뉴 아르카나’ 디자인을 적용해 글로벌 모델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신규 컬러인 ‘소닉 레드’를 추가하고 트림 운영 또한 기존 6개에서 5개로 줄여 구성했다. 아울러 1.6 GTe 엔진 모델에 RE 트림을 추가함으로써 기본 편의사양 및 옵션을 강화했다.

이번 22년형 XM3 출시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영업지점이나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르노삼성 #xm3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