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영, 솔로 데뷔곡 '해피 버스데이'로 '강렬 매력' 전한다

우진영, 솔로 데뷔곡 '해피 버스데이'로 '강렬 매력' 전한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6.09 11: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디원스(D1CE)의 우진영이 솔로로 데뷔한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진영은 오늘(9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3-2=A'를 발표하고 솔로 활동의 포문을 연다.

우진영의 첫 미니앨범 '3-2=A'는 자신의 이야기를 그대로 녹여낸 작품이다. 연습생 시절과 디원스 데뷔, 그리고 솔로 앨범 발매까지 세 번째 챕터를 여는 우진영. 그는 자신의 지난날을 돌아보면서 미래를 향한 포부를 당당히 밝힌다.

타이틀곡 'Happy Birthday'는 '우진영'이라는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시작과 다시금 태어났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공격적인 신스 리드와 곡 전반에 깔려 있는 강력한 사운드, 그리고 우진영만의 매력이 어우러져 특별한 색깔을 완성했다.

우진영의 첫 미니앨범 '3-2=A'에는 타이틀곡 'Happy Birthday' 외에도 'Rrrr', 'Room', 'Lock', '초저녁', '굿 밤(Feat. Nu;face)' 등 다채로운 개성을 품은 여섯 트랙이 알차게 담겨 리스너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우진영은 미니앨범에 수록된 전곡의 작사와 작곡에 나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뽐냈다. 여기에 디원스부터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bayb와 Nu;face가 프로듀싱을 맡아 전체적인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솔로 데뷔 앨범은 우진영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첫 작품이다. 우진영만의 독특하면서도 선명한 매력이 담긴 미니앨범이 탄생한 만큼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우진영의 솔로 데뷔 미니앨범 '3-2=A'는 오늘(9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