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허재X허웅X허훈, 안정환 추천 '허삼부자' 뜬다!

'안다행' 허재X허웅X허훈, 안정환 추천 '허삼부자' 뜬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6.07 07: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안다행'에 '허삼부자' 허재와 허웅, 허훈이 뜬다.

오늘(7일) 밤 9시 20분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이하 '안다행')에서는 '산수로' 김수로와 '바다재윤' 조재윤의 두 번째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특히 '허삼부자' 허재, 허웅, 허훈의 자급자족 라이프 도전 소식이 최초로 공개될 전망이다.

앞서 '황도 청년회장' 안정환의 집들이에 참석 후 황도에 눌러앉을 정도로 섬 라이프에 푹 빠져버렸던 허재. 안정환은 '안다행' 방송 이후 섬을 추천해 달라는 허재의 연락에 이영표와 방문했던 '제임스 아일랜드'를 권했고, '허삼부자'의 섬생활이 시작된다.

안정환은 "제임스 아일랜드는 장어를 먹어야 한다. 장어가 그렇게 맛있는 곳은 처음이었다. 정말 미치는 줄 알았다"며 "허재는 물론 허웅과 허훈이 모두 운동선수니까 스테미너에 좋은 장어가 있는 제임스 아일랜드가 딱일 것 같다"는 '맛집 꿀팁'까지 풀어놓았다.

실제로 '허삼부자'는 '안다행'을 통해 자연인도 없는 '리얼 무인도 살이'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산과 바다에 먹거리가 가득하지만, 오로지 허삼부자 힘으로 자급자족해야만 하는 험난한 상황이 펼쳐지면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는 귀띔이다.

이 외에도 이날 '안다행'에선 자연산 농어를 비롯해 섬이 주는 풍족한 선물을 획득한 '산수로' 김수로와 '바다재윤' 조재윤의 특별한 저녁 한상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자연만렙 바다재윤' 조재윤의 활약과 함께 '산수로' 김수로의 허당 매력이 담길 '안다행'은 오늘(7일) 밤 9시 20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