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MLB 텍사스 전광판 깜짝 등장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추신수, MLB 텍사스 전광판 깜짝 등장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 기자명 차혜미 기자
  • 입력 2021.06.06 14: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텍사스 시절 추신수. (사진=텍사스 레인저스 구단 SNS)
텍사스 시절 추신수. (사진=텍사스 레인저스 구단 SNS)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SSG랜더스 추신수가 친정팀 텍사스 레인저스의 구장 전광판을 통해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다. 

추신수는 6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텍사스와 탬파베이 레이스의 경기에 앞서 전광판 영상을 통해 친정 팬들에게 인사했다. 

추신수는 영어로 "텍사스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텍사스에서 뛰었을 때 정말 행복했습니다. 그동안 많은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나중에 글로브라이프필드에 방문해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제 버블헤드(고개를 까딱거리는 인형)를 즐겨주세요"라고 말했다.

2014년부터 지난 시즌까지 7년 동안 텍사스에서 활약한 추신수는 올 시즌을 앞두고 SSG와 자유계약선수(FA) 계약을 맺었다. 이제는 KBO리그 SSG의 소속이지만 추신수의 모습이 글로브라이프필드에 등장했던 것은 추신수를 기억하는 홈 팬들을 위한 특별선물이 마련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텍사스는 입장 관중 선착순 7000명에게 추신수의 버블헤드를 선물하며, 추신수의 깜짝 메시지까지 소개했다. 본래 추신수의 버블 헤드는 지난해 이미 준비된 상태였지만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지난 시즌이 무관중 단축 경기로 열리면서 관중을 만날 수 없었고, 이번 시즌 다시 팬들과 만나게 됐다. 추신수는 경기장에 직접 오지는 못했지만, 전광판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추신수는 텍사스에서 뛴 지난 7년 동안 799경기에 출장해 타율 0.260 장타율 0.429 출루율 0.363의 성적을 기록했다. 2018년에는 연속 경기 출루 기록으로 올스타에도 선발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