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네이버 나우 '사일런트 라이브' 출격…청취자 소통

에일리, 네이버 나우 '사일런트 라이브' 출격…청취자 소통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6.03 09: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에일리가 고품격 원맨쇼를 선보이며, 청취자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에일리는 3일 밤 8시 네이버 NOW. 'Silent Live(사일런트 라이브)'의 일일 호스트로 출격한다. 

'Silent Live'는 오직 '노래'만이 가득한 곳에서 에일리의 특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라이브 쇼다. 이날 에일리는 자신의 최애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완벽한 라이브까지 선보이며 청취자들의 밤을 감미롭게 물들일 예정이다. 

앞서 에일리는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KBS 쿨FM '사랑하기 좋은날',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네이버 NOW. 유병재의 '누리끼리' 등에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주제로 청취자들과 소통한 바 있다. 남다른 입담과 돋보이는 존재감을 발휘하며 '소통왕'의 면모를 드러냈다. 호스트로 변신한 'Silent Live'에서는 어떤 매력을 펼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에일리는 지난달 7일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 앨범 'LOVIN'(러빈')'을 발표했다. 더블 타이틀곡 'Make up your mind(메이크 업 유어 마인드)'와 '봄꽃'으로 '에일리언(팬덤명)'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또 지난달부터 전국투어 콘서트 'SHOW TOK(쇼 톡)'으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에일리의 감성을 엿볼 수 있는 'Silent Live'는 3일 밤 8시 네이버 N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