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장동민, 경악 부른 '집착 전 여친' 썰 소환

'썰바이벌' 장동민, 경악 부른 '집착 전 여친' 썰 소환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6.03 09: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썰바이벌'이 '부질없는 바람'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썰을 소환한다.

오늘(3일) 밤 8시 3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는 개그맨 장동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부질없는 바람'을 주제로 신개념 토크쇼를 펼친다.

이날 '썰바이벌'은 '복수', '얼굴 천재', '만족', '2호점', '연애 상담' 등 5개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한다.

게스트로 함께한 장동민은 본격적인 토크에 앞서 "이게 방송이 될지 모르겠다"라며 높은 수위의 썰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그는 "평소에도 주변 고민 상담을 많이 해준다. 지인의 사연이라 생각하고 조언하겠다"라고 방송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키워드 '얼굴 천재'에서는 너무 잘생긴 남편 때문에 고민인 주인공의 썰이 공개된다. 잘생긴 남편 주변에는 언제나 여자들이 많았고, 심지어 주인공의 친구는 남편과 닮은 아이를 낳고 싶다는 황당한 부탁을 하기까지 했다고. 이에 3MC들은 분노했고, 황보라의 한마디에 장동민은 '사커킥'(?)을 날리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특히 장동민은 사연을 소개한 후 "방송에서도 다른 여자와 이야기를 안했다면 좋겠다고 했던 여자친구가 있었다"며 집착이 심한 전 여자친구 썰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밖에도 9다리 걸친 남자친구에게 복수한 주인공에게는 "더 좋은 사람 만나서 예쁜 사랑 하시길 바란다"라고 현실적이면서도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아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 예정이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상상초월 '부질없는 바람' 썰이 함께하는 이번 '썰바이벌'은 오늘(3일) 밤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