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영, 솔로 데뷔 타이틀곡 '해피 버스데이' 확정…'기대감 UP'

우진영, 솔로 데뷔 타이틀곡 '해피 버스데이' 확정…'기대감 UP'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6.03 09: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디원스(D1CE)의 우진영이 솔로 데뷔 앨범의 트랙 리스트를 통해 설렘을 전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SNS 채널에 우진영의 첫 미니앨범 '3-2=A'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고 솔로 데뷔 임박을 알렸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우진영의 첫 미니앨범 '3-2=A'에는 타이틀곡 'Happy Birthday'를 비롯해 'Rrrr', 'Room', 'Lock', '초저녁', '굿 밤' 등 총 6트랙이 담긴다. 특히 각 트랙마다 다채로운 개성이 담긴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눈길을 끈 것은 우진영의 앨범 참여다. 그는 미니앨범 전곡의 작사와 작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아티스트로서 농익은 역량을 뽐냈다. 여기에 디원스부터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bayb와 Nu;face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티저 이미지와 함께 트랙 리스트까지 공개됨에 따라 우진영의 솔로 데뷔 앨범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진 상황. 우진영은 앞으로 'Happy Birthday' 리릭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댄스 프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우진영은 오는 9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3-2=A'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데뷔 활동에 나설 전망. 이에 앞선 7일에는 미니앨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하면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