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강민수, 독특한 감각 '님들 귀는 당나귀 귀' 선사

'더쇼' 강민수, 독특한 감각 '님들 귀는 당나귀 귀' 선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6.01 18: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MTV '더쇼' 캡처]
[사진=SBS MTV '더쇼'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한국의 멋을 품은 래퍼 강민수(AQUINAS)가 '더쇼'에서 짙은 인상을 남겼다. 

강민수(AQUINAS)는 1일 방송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신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 무대를 꾸몄다.

본인의 개성을 살린 의상과 액세서리로 무대에 등장한 강민수(AQUINAS).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댄서들과 함께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강렬한 여운을 안겼다. 신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는 설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를 오마주한 곡이다. 강민수(AQUINAS)의 솔직한 가사와 표현력이 무대 보는 맛을 더했다. 

강민수(AQUINAS)는 지난달 27일 새 EP 'IT DOESN'T MATTER'를 발매하고 음악팬들을 만났다.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 음악 방송마다 레전드 급 무대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새 EP 'IT DOESN'T MATTER'는 타이틀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 '러브게임(Lovegame)', '싸가지', '너에게만' 등 총 4 트랙으로 구성됐다. 강민수(AQUINAS)는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펼쳐냈다.

한편, 새 EP 'IT DOESN'T MATTER'를 발표한 강민수(AQUINAS)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