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수(아퀴나스), '님들 귀는 당나귀 귀' 신곡 무대 '엠카'서 최초 공개

강민수(아퀴나스), '님들 귀는 당나귀 귀' 신곡 무대 '엠카'서 최초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5.27 14: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래퍼 강민수(AQUINAS)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강민수(AQUINAS)는 27일 오후 6시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새 EP 'IT DOESN'T MATTER'의 타이틀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 무대를 선사,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곡 '님들 귀는 당나귀 귀'는 설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를 바탕으로 사람들에게 '뒷얘기'를 하지 말자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곡이다. 강민수(AQUINAS)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본인만의 독특한 개성을 가득 담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강민수(AQUINAS)는 탄탄한 실력은 물론, 댄서들과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엠카운트다운'에서 강민수(AQUINAS)가 그려낼 독보적인 음악 색깔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소속사 에르타알레 관계자는 "강민수(AQUINAS)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할 계획이다"라며 "매 무대마다 탄탄한 실력으로 팬들을 만날 강민수(AQUINAS)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민수(AQUINAS)의 컴백 무대는 27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할 수 있고, 강민수(AQUINAS)의 새 EP 'IT DOESN'T MATTER'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