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 데뷔 싱글 '레스트' 발매 예고…'정식 데뷔' 알린다

서기, 데뷔 싱글 '레스트' 발매 예고…'정식 데뷔' 알린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5.25 10: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싱어송라이터 서기가 데뷔 싱글 'Rest(레스트)'로 리스너 감성 저격에 나선다.

소속사 씨엔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가수 서기의 첫 싱글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서기는 오는 6월 7일 싱글 'Rest'를 발표할 예정이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서기는 '오늘', '그네', '엄마, 아빠'까지 총 3개의 트랙으로 대중을 만난다. 곡 제목만으로도 느껴지는 감성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귀엽고 보이시한 서기의 비주얼까지 더해져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7일 선공개 곡 '엄마, 아빠'를 발매한 서기. 특히 이번 싱글 발표 이후에는 음악 방송 정식 데뷔를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서기는 지난해 제14회 경향실용음악콩쿠르에서 보컬 부문 고등부 대상을 수상했다. 이후 직접 작사·작곡한 '과제'를 발매, 십 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실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음악팬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지난 1월에는 자작곡 '그 때'를 공개하며 음악적 성장을 멈추지 않았고, 떠오르는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다.

서기의 음악적 스승인 'MonoTree' 추대관 작곡가는 "처음 외모만 보고 남자 아이돌 준비하는 친구인 줄 알았다. 나이에 맞지 않는 감성과 작사·작곡 실력에 놀랐다"라며 "천재성이 엿보이고,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서기의 첫 싱글 'Rest'는 내달 3일 발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