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나온 김에 나랑 결혼하실?"…'연참3', 한없이 가벼운 남친에 '경악'

"말 나온 김에 나랑 결혼하실?"…'연참3', 한없이 가벼운 남친에 '경악'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5.25 10: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벼워도 너무 가벼운 남자친구의 말버릇 때문에 '연애의 참견' MC들이 당황한다. 

오늘(25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73회에서는 카페 사장인 남자친구와 연애중인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된다. 

남자친구는 고민녀보다 10살 연상이지만 온갖 유행어와 신조어를 섭렵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고민녀를 사로잡는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선을 넘는 농담을 하는 등 분위기 파악하지 못하고 시도 때도 없이 말장난을 해 고민녀를 실망하게 만든다.

이에 곽정은은 "30대가 진짜 저런다고?"라며 당황하고, 한혜진은 "진짜 없어 보인다. 유행어나 농담을 할 거면 진짜 재밌어야 한다. 즉, 하지 말라는 소리다"라고 단호하게 말한다.  

어느 날, 남자친구는 결혼 문제 때문에 부모님과 싸운 일을 털어놓으면서 고민녀에게 "말 나온 김에 나랑 결혼하실?"이라며 가벼운 언행을 보여준 것도 모자라, 남자친구를 위로하는 고민녀에게 막말을 내뱉기까지 한다. 하지만 남자친구는 자신이 무엇을 잘못한지도 모른다고. 

이후 고민녀가 남자친구를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하는 날, 큰 문제가 터지고 만다. 남자친구가 고민녀의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상상도 하지 못할 만한 농담을 던지고 만 것. 이에 주우재는 "어디에 내놔도 부끄러운 남친인데 소개를 왜 했냐"라며 안타까워하면서 "남친은 막말하고, 눈치 없고, 말 많고, 남 탓하고, 자격지심까지 있는 인물이다"라며 최악의 평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과연 본인은 즐겁지만 남들에겐 괴로운 남자친구의 가벼운 말버릇과 농담은 무엇일까. 궁금증을 부르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73회는 오늘(25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